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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디테일과 사실적인 질감으로 현실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는 3D 배경 디자이너

빅이닝 게임 내 3D 배경 씬의 구상과 제작을 담당하며, 홈 화면에서는 선수 대기실 콘셉트를 기획해 플레이어가 실제 공간에 머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3ds Max로 구조를 설계하고 ZBrush로 노멀 디테일을 보강했으며, Substance Painter에서 스타일라이즈드 그래픽의 질감과 색감을 구현했습니다.
Unity 엔진에서는 직접 제작한 셰이더와 조명 세팅을 통해 사실적이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라이트맵 베이킹 및 포스트 프로세싱으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경기장 제작 과정에서는 시티즌스 뱅크 파크를 레퍼런스로 삼아 구조를 모듈화하고, 2D 알파 텍스처를 활용해 최적화된 환경 속에서도 현장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구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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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형제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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