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듬게임 “플라네타리움” (프로그래머/UI)
PC 리듬게임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슬라이드(SDVX의 노브,Arcaea의 아크 등) 시스템을 구현하는것에 집중하여
‘별자리 노트’라는 플라네타리움의 핵심 기믹을 성공적으로 완성했습니다. 유니티의 타임라인과 리듬게임 노트를 연결하여 빠른 프로토타이핑, 간편한 채보 제작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2. 3D 헌팅 액션 RPG “Project: RAID” (리드 개발)
플레이어 캐릭터와 전투 로직 구현, 데이터 관리 시스템 설계, 서버 네트워킹 등의 핵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커스텀 셰이더를 제작하여 RAID의 통일감 있는 툰 셰이딩 스타일을 정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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