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세밀한 표현과 완성도를 중요시하는 3D 그래픽 디자이너

본 포트폴리오에서는 실사 배경 모델링 (1-2P)과 반실사 캐릭터 모델링 (3-5P)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에서 작업한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1째 페이지의 city tram은 빈티지하고 노후화 된 물체의 재질을 표현하고 하단의 메카닉한 배관과 바퀴 부분을 조화롭게 구성하고자 하였습니다. 2번째 페이지의 경우 모든 물체를 사실적이고 통일된 색감을 써서 졸업작품 게임(AZOR) 내에서 모든 프랍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하였고 폴리곤 최적화 작업을 통해 게임이 효율적으로 굴러가고자 노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3-5페이지의 캐릭터 모델링들은 최대한 원본과 똑같은 작품을 만들고자 실제 캐릭터의 비율과 색감, 조화 등을 중요시하며 작업하였습니다. 또한 캐릭터들은 배경 모델링들과는 다른 여러가지 방법으로 채색을 진행하고자 바디페인터와 지브러시를 통해 채색을 진행하였고 재질 또한 지브러시를 통해서 넣어주었습니다.

연락처

조형제 프로젝트

Scroll to top